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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단조사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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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 활성화 방안 연구 Ⅱ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 활성화 방안 연구 Ⅱ

조사 과제명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 활성화 방안 연구 Ⅱ

조사 목적 및 개요

조사 목적

소년원에 수용되어 있는 보호소년과 일반학교 중고등학생의 기업가정신 및 창업에 관련된 의식 차이 비교분석

조사 지역 및 대상

  • 보호소년 : 1,046명
  • 중·고등학생 : 4,614명

조사 방법

  • 보호소년 : 소년원으로서 조사원이 방문하여 설문지 전달 및 소집단별로 자기기입식 조사형태
  • 중·고등학생 : 조사원이 방문하여 학교별로 자기기입식 조사형태

조사 기간

  • 보호소년 : 2015년 6월 22일 ~ 2015년 7월 5일
  • 중·고등학생 : 2015년 5월 18일 ~ 2015년 7월 23일

모집단 및 표본

  • 보호소년 모집단 : 서울소년원, 대전소년원, 부산소년원, 청주소년원, 대구소년원, 안양소년원, 광주소년원, 춘천소년원, 전주소년원, 제주소년원
  • 중·고등학생 모집단 : 전국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 재학생
  • 표본 : 총 5,660명

연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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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명 연구진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 활성화 방안 연구 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