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횡단조사 개요

  • HOME
  • 횡단조사 개요
  • 한국아동·청소년통합조사
  • 2014년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 활성화 방안 연구 Ⅰ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 활성화 방안 연구 Ⅰ

조사 과제명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 활성화 방안 연구 Ⅰ

조사 목적 및 개요

조사 목적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과 창업역량 개발 및 창업관련 활동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관련 정책 모색을 위한 기초자료 활용

조사 지역 및 대상

전국 초등학교와 중·고등학생

조사 방법

조사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조사원에 의한 설문조사 실시

조사 기간

2014년 5월 ~ 7월

모집단 및 표본

  • 모집단 : 전국 초등학교 5~6학년,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 재학 중인 학생
  • 표본 : 총 222개 학급, 6,612명으로 결정

연구진

연구진의 조사명, 연구진에 대한 정보 테이블입니다.
조사명 연구진
청소년 기업가정신 함양 및 창업 활성화 방안 연구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