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횡단조사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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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한 청소년의 성 상품화 대응방안 연구

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한 청소년의 성 상품화 대응방안 연구

조사 과제명

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한 청소년의 성 상품화 대응방안 연구

조사 목적 및 개요

조사 목적

청소년들의 스마트 폰 사용행태가 어떠하며 청소년들의 성 상품화 등 성인식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알아봄으로써 청소년들이 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해 접촉하고 있는 성 상품화에 대한 대응 정책 마련을 위한 기초자료를 확보하는데 목적

조사 지역 및 대상

전국 중·고등학생

조사 방법

조사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조사원에 의한 설문조사 실시

조사 기간

2014년 6월 12일 ~ 7월 15일

모집단 및 표본

  • 모집단 : 전국 중학교 1~3학년, 고등학교 1~3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
  • 표본 : 총 144개 학급

연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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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명 연구진
스마트시대 대중매체를 통한 청소년의 성 상품화 대응방안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