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PI

2024년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제 운영 결과보고서

Metadata Downloads
Table Of Contents
Ⅰ.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제 운영 개요 1
1. 사업 추진의 필요성 및 목적 3
2. 사업 추진 체계 4
3. 사업 내용 4

Ⅱ. 사업 추진 실적 5
1. 사업 개요 7
2. 위원회 구성 및 운영 15
3. 인성교육프로그램 인증 기간 연장 심사 16
4.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관리 18
5. 인성교육 누리집 운영(미리네) 24

Ⅲ.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현황 25
1. 2024년 인증 기간 연장 인성교육프로그램 소개 27
1-1. 네 손을 잡아줄게 27
1-2. 인성탐험대, 너와 나의 인권 찾기 36
1-3. 함께 만들어가는 세상(함·만·세) 50
2. 기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64
2-1. 2019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1) 64
2-2. 2019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2) 88
2-3. 2019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3) 99
2-4. 2019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4) 104
2-5. 2020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1) 124
2-6. 2020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2) 160
2-7. 2021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1) 168
2-8. 2021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2) 181
2-9. 2021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3) 189
2-10. 2022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 204
2-11. 2023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1) 218
2-12. 2023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2) 225
2-13. 2023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3) 233
2-14. 2023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4) 245
2-15. 2023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5) 254
2-16. 2023년 인증 인성교육프로그램 운영결과 보고-(6) 270
Publisher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Appears in Collections:
연구보고서 > 수탁연구보고서
공개 및 라이선스
  • 공개 구분공개
원문
  • 관련 원문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