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지원사업 만족도 조사연구
- Table Of Contents
- 목 차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1) 소외 아동·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 사업에 대한 이론적 고찰
2) 소외 아동·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 사업의 만족도 조사
3) 소외 아동·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 사업의 발전을 위한 제언
3. 연구방법
1) 문헌고찰
2) 설문조사
3) 포커스 집단 면접
Ⅱ. 이론적 배경
1.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의 의의
1) 문화예술교육의 의의
2)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의 의의
2. 소외계층 아동·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의 개요
3. 사업추진체계 및 계획
1) 사업 추진체계
2) 사업추진과정
4. 사업 운영 현황
Ⅲ. 만족도 조사결과
1. 조사개요
1) 조사 목적
2) 조사 개요
2. 만족도 조사결과
1) 만족도 조사 결과: 아동·청소년
2) 만족도 조사 결과: 기관관계자
3) 만족도 조사 결과: 강사
Ⅳ.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제언
- Publisher
-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
Appears in Collections:
- 연구보고서 > 수탁연구보고서
- 공개 및 라이선스
-
- 원문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