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Wee) 뉴스레터
- Table Of Contents
- 봄호 vol.69
[전문가 칼럼]
-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아동·청소년의 정신건강과 학교상담자의 역할
[현장의 소리 ]
- 서울 위플! 서울 위(Wee) 프로젝트의 온라인 서비스화를 시작하며
- 3월 상담주간 위(Wee) 클래스 활동
여름호 vol.70
[전문가 칼럼 ]
- 마음 건강의 위기, 마음 돌봄으로 해결하자!
[현장의 소리]
- 사회정서성장지원 프로그램‘칭찬과 감사로 함께하는 위(Wee) 클래스 활동’
- ‘마음에도 응급처치를!’ 천안교육지원청 위(Wee) 센터 재난응급심리 지원팀 마음토닥임을 소개합니다
- 살만한 삶을 위한 안전한 공동체, 이곳은 충남다사랑학교입니다
- 긍정적 마음을 연습하는 곳, 가정형 위(Wee)센터
- 위기학생 지원의 중심, 대구시교육청 병원형 위(Wee)센터
[이슈브리프]
- 학생들의 마음건강을 위한 사회정서역량
- 사회정서역량 ‘마음챙김’ 집단상담 운영 사례
가을호 vol.71
[전문가 칼럼]
- 학생 마음건강 지원체계 구축 전략과 과제
[현장의 소리]
- 같이 해봐요, 마음 먼저 돌보는 연습
- “예방과 발달 중심의 학교상담-위(Wee) 클래스” 학생강사가 주도하는 생명존중교육? 이렇게 달라집니다.
- 위기 예방과 상담의 예방적인 접근 No 5!
- 부모와 아이의 변화, 두 마리 토끼 잡는 가정형 위(Wee)센터
[이슈브리프]
- 학교상담인력 역량강화를 위한 소고
겨울호 vol.72
[전문가 칼럼]
- 위(Wee) 우리가 희망이다
- 아이들의 마음에 희망의 불씨를
- 학생 마음건강 지원, 지역사회 정신건강 전문가들과 협력하자
[현장의 소리]
-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학기 말, 자기성장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 우리 함께 걸어가요! 위(Wee) 프로젝트 시범사업 운영 울산광역시교육청 힐링 위(Wee) 센터
[이슈브리프]
- 전문상담교사·전문상담사 역량체계 기반 직무연수 표준 마련해야
- Publisher
-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
Appears in Collections:
- 연구보고서 > 연구자료
- 공개 및 라이선스
-
- 원문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