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관련 산업 및 복지투자에 관한 연구
- Table Of Contents
- 목 차
Ⅰ. 서 론
Ⅱ. 청소년 산업의 개념
1. 청소년 산업 개념 정의의 의의
2. 청소년 산업의 개념 구성 요건
3. 청소년 산업의 범위
Ⅲ. 이론적 배경 및 관련연구고찰
1. 청소년 산업의 특징
2. 청소년 산업의 규모
3. 청소년 관련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Ⅳ. 연구방법
1. 시장출구조사 및 예비조사 설문지의구성
2. 예비조사(청소년 소비실태 조사)
3. 본조사(청소년 산업체 조사)
4. 심층면접조사
Ⅴ. 청소년 소비실태
1. 청소년의 품목별 청소년 용품 구매여부 현황
2. 청소년의 품목별 구매의사결정권
3. 청소년의 품목별 1인당 연간 구매수량
4. 청소년의 품목별 청소년용품 구매장소
5. 요약 및 논의
Ⅵ. 청소년 산업의 현황
1. 청소년 산업체(9개 품목)의 매출현황
2. 50대 주요 청소년 산업체 선정
3. 30대 주요 청소년 산업체 국적별 현황
4. 요약 및 논의
Ⅶ 50대 주요 청소년 산업체의 청소년 복지투자실태
1. 50대 주요 청소년 산업체의 일반적 현황
2. 50대 주요 청소년 산업체의 청소년 복지투자 실태
3. 청소년 산업체들의 사회공헌 사업과 기업이익과의 관계
4. 청소년 산업체의 복지투자 영역
5. 요약 및 논의
Ⅷ. 청소년 산업체의 청소년 복지투자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방향 및 방안
1. 개요
2. 정책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부 록
- Publisher
- 한국청소년개발원
-
Appears in Collections:
- 연구보고서 > 수탁연구보고서
- 공개 및 라이선스
-
- 원문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