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론 편) :1992년도 청소년지도자 양성(특별)과정
- Table Of Contents
- 제Ⅰ부 청소년 지도의 기초
1장 청소년 지도의 의미와 중요성
2장 청소년 지도학외 구성 과제
3장 청소년 지도의 실태와 방향
제 Ⅱ 부 프로그램 이론과 실제
1장 교육과정개발의 원리와 절차
2장 프로그램개발의 원리와 절차
3장 프로그램 작성의 원리와 연습
4장 유형별 프로그램 사례Ⅰ
5장 유형별 프로그램 사례 Ⅱ
제 Ⅲ 부 지도방법의 이론과 실제
1장 청소년 지도방법의 원리와 기본방향
2장 청소년 지도방법의 실제
3장 청소년 지도매체 및 자료개발
4장 청소년 지도프로그램 및 자료개발
5장 청소년 집단에 대한 집단역학적이해
6장 청소년 집단활동지도의 의의와 원리
7장 청소년 집단지도의 기본요건와 유형
8장 청소년 집단지도의기법
제 Ⅳ 부 상담 및 진로지도
1장 청소년 문제의 본질과 상담의 기본 특성
2장 청소년 상담기법
3장 청소년 상담의 영역별 전문화
- Publisher
- 한국청소년연맹
-
Appears in Collections:
- 연구보고서 > 연구자료
- 공개 및 라이선스
-
- 원문
-
Items in Repository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